오늘하루 열지않기
barbar
  • BUTTON
  •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받은 상품을 환불하거나 반품하고자 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라이온즈몰 (ip:)
    • 작성일 2016-03-07 17:3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37
    평점 0점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 070-4633-2441 을 통해 교환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메일 작성시 주문번호와 수령자 성함, 연락처를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결과에 의하여 회원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을 회원님께서 저정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단, 거래은행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또한 카드결제인 경우에는 현금환불보다는 가능한 카드취소를 해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개봉, 설치 후에는 환불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라이온즈몰의 상품이 반환된 경우에도

    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에 의하여 상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상품의 외관이 손상되었거나, 상품의 부속물이 누락된 경우,

    반품된 상품의 원상회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원상회복에 대한 비용을,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상품의 판매가격을 손해배상으로 당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배송된 상품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반품/교환 하실때는 반품/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왕복 택배비 포함)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